게시판

게시판

HOME 게시판 학부공지사항&새소식

학부공지사항&새소식

2025-2학기 졸업논문(발표)심사 관련 안내(12.03.수)

작성자
관리자
조회
165
작성일
2025.11.05
졸업논문(발표)심사 관련안내

1. 과제전시: 12.03.수 17:00~17:25 (발표팀장이 셋팅)
*12.03.수 17:30~18:00 S501 멀티미디어실에서 OPEN LAB 진행 예정
2. 발표시간: 12.03.수 18:00~
3. 발표장소: 신평501호 멀티미디어실
4. 발표자료: A4 8장 분량 (폼보드에 부착), 폼보드는 세로로 이젤에 전시, 실 가장 바깥쪽으로 둘러 전시
폼보드는 신평행정실에서 팀당 1장 제공(사이즈 600*900)
*각 팀별 발표일 전까지 발표자료(PPT or 한글파일) 조교메일 n00130@kumoh.ac.kr로 제출 
5. 발표제목: 졸업발표 과제 제목이 논문계획서에 제출했던 과제명과 다른 팀은 11.30.일까지 조교 메일로 제목 제출
6. 발표방법: 발표자료 전시 및 팀별 발표 후 교수님께서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
7. 참석대상: 4학년 26년 2월 졸업대상자 (취업자, 현장실습생도 참석해야함)
*발표하지 않는 학생도 필참

일정으로 인하여 셋팅/ OPEN LAB 참석/ 졸업논문(발표) 참석이 어려운 학부생은 메일바랍니다.
n00130@kumoh.ac.kr